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플레이일지 play record

[심즈3 심 성형]CC의 힘!(스킨과 메이크업을 통한 심 성형 편)

by YUN냥 2017. 1. 16.

 

심즈4의 등장으로 잠시 미뤄뒀던 심즈3을 잠깐 켜보았습니당 '-'

 


 

오늘의 주제는! 성형입니다.ㅎㅎㅎ

실제로 성형을 한 건 아니구요~

메이크업과 헤어, 스킨을 입혀줌으로써 마을 심을 '성형' 시킨 결과를 공유하려고 해요!

※ 모든 이미지는 게임상 화면 그.대.로! 입니다~~!

화질 설정이 낮게 되어있는 줄 모르고 찍었더니

조금 아쉽네요ㅎㅎ

 

 

1. 우선 기본부터가 좀 괜찮은 마을 심을 찾습니당

저 같은 경우에는 제가 가장 아끼는 청소년 여심의 남친이 눈에 딱 들어왔는데요,

랜덤으로 나온 얼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스펙이라 매우 놀랐었죠! :0

 

자, 소개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랜덤 헤어, 랜덤 메이크업, 랜덤 의상, 랜덤 생김새!

믿기시나요?

심즈3 기본 심들이 어떻게 생긴지 한 번이라도 보신 적이 있으시다면,

제가 이리도 놀라는 이유를 아실 겁니다! ;)

물론 제가 다운받은 CC템이 랜덤에 포함되어 저 정도 퀄리티가 나왔겠지만..

보통은 너무나도 어울리지 않는 CC템이 선택되어 패션 테러리스트가 되기 마련인데..

이 심은 정말 운이 좋네요ㅋㅋ

코가 참 예쁘네요ㅠㅠ

심 만들 때 저런 코 만들기 어렵던데.. (금손이 아니라:p)

크~ 콧날을 보세요!

눈, 애교살, 눈썹, 얼굴형이 랜덤이라고는 못 믿겠는ㅋㅋㅋ

어떤 연예인 닮지 않았나요?

아무리 연예인 닮게 만들려 해도 안되던데..

랜덤으로 만들어진 마을 심이 이렇게 잘생기다니!!

아직 청소년인데 이 정도면.. 성인이 되어선 인기가 하늘을 찌르겠어요!

 


 

 

2. 'NRaas 모드'가 있으시다면!

활성 가족이 아니더라도 클릭해서 CAS창으로 들어가 수정해줄 수 있어요ㅎㅎ

해당하는 심을 클릭하셔서~ CAS창을 불러오세요!

어떤 기능을 하는지, 어디서 다운받는지 등등

궁금하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검색도 좋은 방법이구요~~ ;)

한 번도 안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는 그런 유우우명한 모드입니다!!

 


 

3. 마음껏 수정하시면 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시는 스타일로 꾸며주세요~

 

두구두구두구..

 


 

4. 확인을 누르시면 이전의 화면으로 돌아가며, 게임이 다시 진행 됩니당!

같은 자리에 새롭게 꾸며진 그 심이 있는 것이죠~

유저가 새로운 삶을 선사한~ 그 행운의 심!! :) (비운의 심일지도..)

 

 

자~ 아까 그 청소년 심의 애프터를 공개합니다!!

.

.

.

짜잔!!!!

ㅠㅠㅠㅠ넘나 잘생긴 것!ㅠㅠㅠ

 

ㅋㅋㅋㅋ스타일이 180도 달라졌죠? '-'

스킨을 입혔더니 눈이 자동으로 작아졌네요ㅋㅋㅋ

남자라면~ 동그랗고 큰 눈보단! 작고 찢어진 눈이 더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p

제 취향ㅎㅎㅎ

참, 게임 화면 그대로 입니다.. 이미지 수정은 하지 않아요~

 

눈빛에서 레이저가!!!! 으악! :3

1초만 보면 멋진데 2초부터는 엽사네요ㅋㅋㅋㅋ

ㅋㅋㅋ입가에 주름이 있는 것 같아 보여요ㅋㅋ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

 

다행히도 여기서부턴 멀쩡하네영ㅋㅋㅋ :3

※ 주의 : 나이키 협찬 아닙네다 아니에영

ㅋㅋㅋㅋ요새 하도 티비에서 PPL을 대놓고 해서 개그로 적어봤어용

스킨만 입혔을 뿐인데.. 콧날이 더 뾰족해졌어요~

뒤에 보이는 여심은 제 최애 청소년 여심입니다!

할머니의 우월한 유전자를 받아 너무 예뻐요~

3대째 여자들만 예쁜건 함정! ;p

흠~ 여심이 마른 편인데 스샷에선 다리가 굵게 나오네요~

현실과 같은 현상이ㅋㅋㅋ

마지막 샷! :3

 

Before                                                                    After

 

이상으로 CC의 위대함을 또 다시 느껴보며.... (새삼스럽게ㅎㅎ CC없이 삼즈 못해요~)

'CC의 힘!(스킨과 메이크업을 통한 심 성형 편)'을 마치겠습니다~!

 

혼자 짝짝짝 자축 ;)

이야 신난다....

ㅋㅋㅋㅋㅋㅋ

 

운동을 좋아하는 오늘의 주인공!

조깅하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이번 달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

 

P.S. 혼잣말 : 은발은 언제나 옳습니다! :)

뱀파이어로 만들까 생각 중이에요ㅎㅎ

이미지와 어울리는~~ 꺄아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