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플레이일지 play record

[심즈4 플레이일지]겟투워크/일상/연애/경찰/상점

by YUN냥 2016. 6.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디의 직업이고 겟투워크 확장팩에 있는 기능인 경찰을! 조금 보여드릴게요~


신디의 아침식사~

웃으며 숟가락을 뜨더니 입에 넣고는 으웩!

미식가 특성도 없는데 왜 이럴까ㅋㅋㅋ

신디 : 출근하기 겁나 싫은 것


알렉스! 너 힙합퍼인줄ㅋㅋㅋㅋ

졸려서 눈 감고 침대로 가는 중

오버워치의 루시우 같다(..)


여기 둘 주변은 온도가 올라가네요오 ; )


욕조에서 자는 유진과 화보 찍는 알렉스

seriously.. 샤워기를 하나 더 둬야겠어요

6명이서 같이 쓰니까 너무 자주 더러워짐ㅋㅋ


제가 보수적인 건지 뭔지, 남녀가 공용하니까 뭔가 쫌! 그렇네요

얼른 얼른 미술품이랑 조각품 팔아서 화장실 하나 더 만들어야겠어요!

(사실 이래야 귀찮은 상점 플레이를 열심히 합니당ㅎㅎ

상점 운영은 꽤 귀찮다는 거~)



▽ 경찰관 출동!

출근을 너무 즐겁게 함ㅋㅋㅋㅋ


▽ 범죄 현장에서 금방 채취한 따땃한 증거들을 분석 중‥

생각보다 철저하죠?ㅎㅎㅎ

대충대충 할 줄 알았는데..

오리진 웬일이야~


▽ 보드에 단서 추가하는 중

흠 꽤 모았군

이쯤되면 범인 잡으러 출동~!


▽ 인상착의를 알아내어 체포 중


▽ 추론한 단서들로 잡아온 범인 취재 중


'나쁜 경찰' 역할로 자백 받아내는 신디의 박력 넘치는 모습ㅎㅎㅎ



▽ 그리고 그런 그녀를 좋아하는 한 남자, 다니엘

(솔직히 신디가 아까움)

다니엘은 백수고 못생김 엉엉 신디야 미안하다

짝지어줄 남심이 부족해


생일 파티하러 와서 주인공 축하는 안해주고 다들 따로 놀고 있음 ; )

아주 뽀뽀하고 난리남


▽ 제시카는 컴퓨터게임하다가 뒤늦게 생파 주인공과 입운동 한바탕!


▽ 요리하고 멍 때리기

다니엘! 네가 만든 음식은 나도 진짜 먹어보고 싶다

요리 정말 잘하는 다니엘ㅎㅎ

백수라도 이런 재능이 있는 특별한 백수

잘난백수.jpg


▽ 씨씨는 공원으로 나들이~

근데 급 슬픈 표정ㅠㅠ

이유는 글 맨 마지막 부분에ㅎㅎ


▽ 제시카는 혼자 식사 중

제대로 된 잠옷을 입혀야겠어용ㅋㅋ

샤워 가운을 입고 있다니.. 미안 제시카

어두워발아파.jpg


▽ 사장은 힘들어~

밥 먹으며 손님들과 수다떨다 설거지하러 가는 신디,

체력이 바닥인데 손님 계산해주느라 바쁜 씨씨,

체력이 완전히 바닥나서 의자에서 잠든 알렉스, (...)

다시 일어나서 손님 계산해주는 중ㅋㅋㅋㅋ

그리고 잘 차려입은 신입사원 다니엘!




P.S. 남심들 옷은 다양성이 떨어져요ㅠㅠ 가끔 외국사이트에서 cc템 찾다보면

남심 옷은 사막 속에서 오아시스 찾는 그런 .. 그런 느낌입니다 허허..

한 4시간 정도 구경하며 다운받고 정리하면(남심 템을 건지리라!가 목표)

결국 새로 추가된 템들은 거의 여심꺼ㅎㅎㅎ

나중에 제가 '좋은 퀄리티'+'노버그'인 cc템 잘 찾는 법과

정리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




▽ 호홋 보통일 때가 가장 정상이군요

가장 정상적인 표정인듯..



▽ 아까 씨씨가 얼굴을 찌푸린 이유!

를 보여주기 전에 이것부터ㅎㅎ

이 후, 알렉스가 아래와 같은 그림을 그림..!

넘나 귀여운 것

할 줄 아는 건 운동밖에 없는데 저걸 그리다니ㅎㅎㅎ


혹시 저 그림이 뭘 따라 그린건지 아시나요?

두구두구두구

요겁니다!

"Lady and the Tramp" Disney영화에요~

이걸 고양이로 바꿔서 그린거죠ㅎㅎㅎ

오리진도, 알렉스도 너무 귀엽네요ㅋㅋ 깨알 센스!!

오리진은 허구한 날 lama개그만 쳤었는데,

이런 건 정말 매우 환영입니다! :D :D :D

뿅♥♥♥

어릴 때 본 영화라 스토리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 장면만큼은 아직도 기억하고 있네요ㅎㅎ

으아니 내가 좋아하는 스파게티! 우와 유럽! 예쁜 강아지들! 꺄 XD

(컴..calm down..)


▽ 백투 우리의 여신!

아까 공원에서부터 이 소망이 뜨면서 얼굴을 마구마구 찌푸렸어요~

결혼하고 싶어서 그러는거야..?

벌써 결혼..?!

저 그림 때문에 확신한거니!

난 아직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건 아니고ㅎㅎ 2세 키울 돈이 없으니

좀만 기다려줭 ;)

게임 콘테스트에서 얼른 얼른 이기란 말이야!

씨씨는 게임기술이 7이랍니당ㅎㅎ


P.S. 깨알같은 알렉스의 마스코트 복장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스.. 제발 퇴근할 땐 그것 좀 벗고 와줘..



다음 스토리엔 다른 직업을.. 소개할까 합니다ㅎㅎㅎ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