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플레이일지 play record

[심즈4 플레이일지]일상/연애/상점/라마/창업/사장

by YUN냥 2016. 6. 16.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이번엔 사즈! 즉, 심즈4 플레이스샷을 가져와봤어요~

전에도 몇 번 썼었는데 뭐가 문제인지 자꾸만 날아가서 이리 오래걸렸답니다ㅎ.ㅎ

 

바로 본론으로!

플레이한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커플이 탄생했어요!

 

남3 여3 각 다른 집에서 플레이하다 둘을 합쳐 기숙사 플레이를 했더니

이렇게 기쁜 소식이ㅎㅎ 둘이 너무 잘 어울려서 제가 다 심쿵 :)

  

유진 호젠필드 : ...(수줍)

 

훗. 셀카는 이렇게.

 

제시카 캠프벨 :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신디 캠프벨 : ...(머엉)

 

유진과 씨씨

 

알렉스와 씨씨

 

유진, 씨씨, 다니엘

(유진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왜저뤠)

씨씨는 인기녀. (?!)

  



 

참, 여심 셋은 다 자매입니당

남심 둘은 형제 나머지 한 명은 외동.

 

나이 순으로, 제시카 캠프벨, 씨씨 캠프벨, 신디 캠프벨.

남심들은 나이가 여심들보다 어려요~

고작 몇 일 차이지만ㅋㅋㅋ

알렉스 호젠필드, 유진 호젠필드, 다니엘 이안.

(남심들은 나이순이 아니에요~)

 


 


수돗물 마시는 알렉스.

 

어디서 뭐 타는 냄새 안나요?

(썸내)

 

신디와 씨씨

 

제시카와 신디


 


 


< 상점 플레ing >

배경의 작품들만 어찌어찌 없애면 이 스샷 맘에 들겠는데

아쉽꾼꾼.

씨씨야 너 너무 예쁜듯ㅠㅠ

 

나름 리얼한 결제 화면?

 

제시카의 작품을 파는 제시카

(저걸 왜 사죠? 내가 더 잘 그리겠다! maybe..)

 

 

우리 상점 단골 등극.

오실 때마다 구매하신다 호홋!

너무 바쁜 나머지 정장으로 갈아입지 못한 신디

 



 

...

< Hangover 격하게 하시는 중 >

알렉스와 씨씨

심지어 씨씨는 씻지도 않았구나

초록 연기가 폴폴~

 

다니엘

귀욤귀욤

 

제시카

운동하다 자러 간듯

참, 제시카는 파티 중에도 운동을 하는 캐릭터지

똑부러지고 완벽한 캐릭터 :) 아마?

 

유진

?! 너무 곱게 잔다

 





<오리진의 조크를 발견하다!!>


 

?!???!


1. 마우스에서 손이 딱 떨어짐, 정지 5초

2. 눈이 엄청 커짐, 동공지진

.

.

.

아니 무슨!?

알렉스는 사라지고.. 라마로 변신?!?!?!?

알렉스를 돌려줘!!


이거 보고 금방까지 플레이한걸 저장하지 않은 나를 엄청 혼냄ㅋㅋㅋㅋ

'내가 왜! 수시로 저장을 안했지! 심즈3 때도 엄청 당해놓고! 으아아ㅏ'

'다 날아가는 것인가! 드디어 썸라인이 만들어지고 있었는데..!'

'아!! 이노무 버그!!'

'갓사즈.. 이런 라마같은 버그를 만들다니....

심즈 시리즈 내내 라마를 우려먹다니..

대체 너희에겐 라마가 어떤 의미길래..! ㅂㄷㅂㄷ'

...

'..근데 잘 만들었군. 디테일이 굳인데....?'

이러면서 요리조리 열심히 살펴보고 있는데..

 

..라마가 자다 벌떡 일어나더니 사람처럼 돌아다님.

심지어..


흔들~흔들~~

둠칫둠칫~~

흠칫흠칫 놀라서 동영상까지 찍고..


민트라마새 : 뀨?

 

한참동안 패닉 상태였다가

혹시나해서 오른쪽 하단을 살펴보기 시작함

어.. 용변이 급하구나 어 그래

특성이 그대로네? 이름도?!

어..? 친구도 그대로네?

...

세 번째 패닉ㅋㅋㅋ

알렉스가 이렇게 변한건가ㅋㅋㅋ

씨씨야 어쩌니 내가 이어줄라 했는데ㅠㅠ


그런데 아직 직장 칸을 보지 않은 상태.

혹시나혹시나 하여 눌러봤더니..

하.. 마스코트.....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빵 터져서 진짜ㅋㅋㅋㅋㅋㅋ

걱정하던 내가 한심해짐..

알렉스가 저걸 그대로 입고 퇴근한거였....따......

이렇게 허무하게 사건 종결.

어쩐지 아무도 라마를 쫒아내지 않더라고ㅠㅠ

 너넨 알고 있었군ㅠㅠ


이젠.. 다른 마스코트도 있을까 내심 궁금함.. ;)

 





!!!

넘나 갖고 싶은 그녀의..

 

티, 바지, 구두!

 but, 사실은 제시카의 몸매가 부럽다..!

너무 마른 것 빼고ㅎㅎ


다들 자는데 혼자 숙면을 취하시고

기상하자마자 운동..!

역시 몸매갑 제시카.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 제시카 ]

캬~ 어울리는 군!

 

밥 먹으려 앉아서 절만 열심히 하는 씨씨..

역시 씨씨는 미인이야

잠탱이 ;)

 

 


 

 

< 유혹 is 뭔들 >

로맨스 프로그램 시청하더니 순식간에 당함


신디

매우 뭔데 매우

 

씨씨

그냥 사랑스러운뎅 유혹아닌듯한뎅

 

유진

...표정에 버그가 있나

못생겨졌엉

 

제시카

난 너네 둘 애 낳는 거 반댈세

(유진 닮으면ㅠㅠ.)

 

- 씨씨는 존예입니당 -

쌩얼도 예뻐

표정 다 예뻐

 

- 막내 신디의 근거없는 자신감 -

후훗.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전의 글들과 너무 다른 스타일로 작성해서 저도 제가 쓴게 아닌 것 같아요

만취해서 헛소리하는 느낌..?

그래도~ 앞으로도 이렇게 가볍게 갈 생각입니다ㅎㅎ!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P.S. 밝기만 올려주고 게임상 화면 그대로 입니다!

P.S. 세 자매는 '모두의심즈' 심즈 공식카페에서 어떤 금손이신 분이 공유해주셔서

다운받았어요~ 꾸미는 것만 제 맘대로ㅎㅎ

P.S. 시험기간인 분들 시험 대박나시길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