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플레이일지 play record

[심즈4 플레이일지]일상/연애/결혼/상점/NoCC

by YUN냥 2016. 1. 2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심즈4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들었어요~

조립컴을 맞추고 두 번째로 키우는 가족입니다.ㅎㅎ




+ 사진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떠요~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but 스샷 찍을 때 화질을 중으로 해놓아 그리 좋지는 않아요^ ^)



위풍당당하게 걷는 이 남심과, 



그런 남동생을 멀리서 지켜보는 든든한 여심,


이렇게 두 명 뿐인 단출한 가족이에요.

('단촐하다'는 비표준어입니다.

글쓰다 급 궁금해져 찾아봤는데 그러길 잘했네요^ ^)



사즈 CC가 없어도 이렇게나 예쁘다니.. 감동에 감동을 반복하며 즐겁게 플레이했네요.


* 사즈 = 심즈4

CC(custom content) = 외부아이템



꼭 남매가 아닌 신혼부부 같죠?


남심도 잘생겼는데 자꾸만 저런 표정을 지어대서 (...)

여신같은 여심만을 바라보며 열심히 키웠습니다ㅋㅋ



오른쪽 남심은 제가 처음에 만든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인데요~

헤어만 바꾸면 초미남이 되는ㅎㅎ


명문가를 꾸리는게 소망이라 그런지 자꾸만 어린이 장난감을 사고 싶어해서..

얼른 장가보내고 그 장난감들을 사주려고 두 번째 가족을 부랴부랴 만들었어요.


그런데 여심이 너무 예뻐서 두 번째 가족으로 정이 쏠렸네요ㅎㅎ



CC가 없어서 조금은 아쉬운ㅎㅎ


여심 남동생은 참 잘 생겼는데 이상하게도 늘 표정이 저렇습니다.. ...

제가 다 속상하네요ㅋㅋㅋ



셋이서 상점에 놀러갔다 혼자 나와 자고 일어난ㅎㅎ



여심은 그냥 상점에서 주무시네요 (..)

남매가 똑같네요ㅋㅋ



드디어! 저의 바람처럼 둘이 사귀게 되었답니다.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길래 급히 찍었는데 다 놓쳤네요ㅋㅋ


 

그리고 급 결혼ㅎㅎ

명문가를 향한 빠른 진행ㅋㅋㅋㅋ


!!!!!! 그런데..

의도치 않은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ㅠㅠ

결혼을 처음 시켜봐서 몰랐네요.

이렇게 자동으로 갈아입힐 줄이야!!! EA 너어!


삼즈와는 매우 다르네요;

그것도 모르고 결혼식 전에 웨딩 준비를 했었어요ㅋㅋ


* 삼즈 = 심즈3



남편도 지저분한 머리와 이상한 수트를 입어서 당황X2



이어서 더 큰 충격을 준.. 모두 잠들기ㅋㅋㅋㅋ


두 가족 다 자네요.

다른 손님들은 말짱하게 음료 마시고 떠드느라 바쁜데

주인공들이 다 fall asleep (!)


분홍 드레스 입은 여심이 남편의 누나에요.

나머지 둘도 곧 이어줄 생각입니다ㅎㅎ



참, 여심 영상있어요!

ㅋㅋ제 취향이라 제 눈에만 예쁠 수도 있지만~

실 여심 만들고 플레이하기 전까지는 예쁜 줄 몰랐네요ㅎㅎ


깜빡하고 화질 옵션을 낮게 설정했네요ㅠㅠ

그래도 일단은 올립니다.ㅋㅋ


+ CC가 없으니 허전하네요ㅋㅋ


그래도 삼즈에 비해 CC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덜 해서 정말 좋아요ㅎㅎ

전 일단 최대한 CC없이 버틸 생각이네요^ ^




+ 사즈 확장팩인 Get To Work를 산지 꽤 됐는데..

아직도 상점 운영을 제대로 못해봤네요~

앞으로는 상점 플레이를 더 해볼까 합니다ㅎㅎ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