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독일🇩🇪 생활 Life in Korea&Germany/일상 daily

별내카페거리//BLISS EIGHT CAFE 인테리어와 가구전문카페

by YUN냥 2016. 9. 24.

이전에 갔던 카페를 다시 갔어요~

분위기 깡패ㅠㅠ입니다!

엘베도 있고~ 가구도 있고~ 재미있는 곳이에요 :)

별내 카페거리 바로 옆에 단독으로 있는 3층짜리 BLISS EIGHT !

'인테리어 전문카페' 입니다ㅎㅎ

내부에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요! 1층, 2층, 3층 모두~

지난번에 외관 사진을 찍지 않아서..

이번에는 소개해드리고 싶어 찍었답니다~

하지만 이번엔 외관 위주라는 것이 함정!!

그래도 카페 위치가게명을 알아냈네요! 하핳

(저번 소개엔 없었습니다.. 멋진 내부와 예쁜 머그컵들을 소개했었죠!)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3

2016/06/18 - [일상/카페 cafe] - 별내카페거리//주변의 카페 방문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공간' 인테리어 전문카페 !!

라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들어가시면 왼쪽에 엘레베이터가 보이실 거에요~

오른쪽엔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번과 다른 가구라 잠시 구경했었어요 :)

그리고 중앙에는 눈에 띄는 인테리어 조명이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줘서 '인테리어 전문카페'라는

닉네임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 생각해요~

스마트한 초이스!ㅎㅎ

실제로 보시면 정말 큽니다.. 정말 예뻐요~~

P.S. 낮 시간에는 자리가 있지만 오후 5시부터는 자리가 잘 없어요~

빵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조명 처리도 그렇고

예쁜 디자인 주변이라 배부른데도 사먹을 뻔했어요ㅎㅎ

왼쪽이 메뉴판인데요, 인테리어가 예쁜 만큼

가격은 스타벅스와 비슷했어요~ 비싸비싸ㅠㅠ

그리고 마지막 샷입니당! 벌써ㅎㅎ

여긴 1층이 내려다 보이는 복층 구조의 자리에요~

여기까지 사람이 없길래 위로 올라갔더니

딱 한 테이블만 남아있어서 겨우 앉았답니다!

아무래도 1층보단 윗층들이 조용해서 그런가봐요~


이상으로 BLISS EIGHT에 대한 반쪽짜리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저번 글에선 이 윗층 사진이 있어요~)


쌀쌀해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