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독일🇩🇪 생활 Life in Korea&Germany/일상 daily

별내카페거리//주변의 카페 방문기

by YUN냥 2016. 6. 18.

△ 별내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해있는 무려 3층짜리 카페입니당

1층에 자리가 없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ㅎㅎ

그런데 2층도 풀.. 그래서 결국 3층으로 올라갔답니다ㅋㅋ


카페 인테리어도 그렇고 가구소품 하나하나가 다 예뻐서 사진에 담고 싶었는데,

마감까지 1시간 밖에 남지 않아서 그냥 편하게 커피만 마시다 나왔어요~ㅎㅎ


1층에서 2층,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소품이 쫘-악!!

시간 여유있을 때 가셔서 돌아다니며 구경해도 재미있을듯해요 :)


△ 좌 : 에스프레소  우 : 아메리카노

잔이 너무 예뻐요ㅠㅠ

마시지도 않고 계속 찍었네요ㅋㅋㅋ


△ 복고풍 혹은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 였어요ㅎㅎ 3층은~


△ 에스프레소 잔이라 그런지 엄청 작아요~

그런데 문양도 깜찍하고ㅎㅎ

예전에 어떤 다큐에서 새하얀 그릇에 스펀지와 물감을 이용해서

이런 문양을 찍는 작업을 봤었는데..

이 잔도 그런 방식으로 만든 것만 같아 더 열심히 구경했어요ㅎㅎ


△ 캬 너무 예쁘죠~~

저는 잔이라든지 그릇에 별 관심이 없는데..

이 날은 왜 이랬는지ㅎㅎㅎ


참, 의자나 테이블이나 매우 다양하고 특이해서 방문할 때마다 다른 자리에 앉으면

새로운 느낌일 것 같아요~!ㅎㅎ

또.. 가구도 팔던데, 카페에서 가구를 판매한다니 신기했습니당ㅋㅋ



△ 정확한 위치를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생긴지 얼마 안돼서 지도에 나오지 않나봐요~


흐~ 요즘 날씨 너무 좋네요~

낮에는 벌써 여름 온도이지만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