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오브젝트 objects

[심즈3]추천-'Simplicity' living and dining room set

by YUN냥 2015. 9. 27.

 

@_@_@

 

취향저격.. 당한 알찬 세트를 소개합니다!

거실과 식당이 합쳐 구성되어있어요~

 

△ 우, 17,455번의 다운로드ㅋㅋㅋㅋ

대단하네요!!

제작자는 ung999님이시군요~

찾아보니 세트 제작을 많이 하신 분이더라구요ㅎㅎ

역시 퀼리티가..

 

자 그럼 제작자의 설명를 볼게요!

△ "심들을 위한 심플하고 모던한 거실&식당 세트가 14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요!~"

심플하고 모던하다는데..제 눈에는 포근해 보이기까지ㅎㅎㅎ

디자인이 정말 매력있어요^ ^

 

▽ 구성 아이템 14종

헉헉.. 편집은역시노동

각 아이템마다 다운로드 수가 다르네요ㅎㅎ

전 쇼파가 1위를 할 줄 알았는데, 가장 인기있는 것은 식탁이네요!

 

△ 제작자 노트

최신 패치로 업데이트가 된 기본 게임(심즈3)이 필요;

- 벽난로 콩닥콩닥 캠퍼스 라이프 확장팩(↓사진)을 필요로 함

 

 

- 모든 아이템들은 리컬러(색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기능) 가능함

- 배포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스샷에 있던 아이템들은 '추천하는 아이템들'에 써있음(↓사진)

 

다운이 가능합니다!ㅎㅎ

 

 

▽ 이제 전체 적용샷을 보겠습니다ㅎㅎ

♥♥♥.. 심쿵..

옆에 있던 친구에게 보여주며 저런 집에서 살고 싶다고 했네요ㅋㅋㅋ

정말 따스하고 깔끔하고 색감도 맘에 들고.. 다시봐도 심쿵하네요♡

 

▽ 이 세트를 본 다른 분들의 반응을 가져와봤습니다!

 

 

 

 

 

 

 

 

 

일부만 가져왔습니다ㅎㅎ 감사하다고 하는 유사한 글들이 많아서요~

겜상에서 정말 예쁜가봐요~ 저도 얼른 다운받아야 겠어요 헤헿

 

Simplicity를 다운받는 곳은! 바로 요기입니다.

http://www.thesimsresource.com/downloads/details/category/sims3-sets-objects-livingroom/title/simplicity/id/1232142/

 

다운 받게 되신다면, 제작자는 아니지만

잘 쓰시길 바라요~ㅎㅎㅎ 즐심즐심!

 

그럼 다음에 또 뵈요~

총총..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