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오브젝트 objects

[심즈3]추천-'Ankuuh Set' by SImsArtGallery

by YUN냥 2015. 9. 24.

 

*_*_*

 

한 번 보고 사랑에 빠져버린 인테리어 세트를 소개합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을 아시고 만든 것처럼 딱 들어맞는ㅎㅎㅎ

브라운 계열의 모던 느낌과 동시에 따뜻함을 풍기는 미술작품으로

다소 경직돼 보일 수 있는 쇼파의 직선들을 커버해준 것 같네요.

사진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 짙은 녹색이 밋밋해보이는 분위기를 살려준 듯 합니다.

 

제가 제작한 것이 아닌 아이템들은 특정 조건하에서만 제 게임에 적용하여

스샷을 올리려고 합니다. (=거의 없는 케이스!ㅋㅋ)

 

사실 제 컴이 똥컴이라.. 화질X

 

http://downloads.livingsims.net/sims-art-gallery/

 

 

위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윗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과 함께 설명이 뜹니다.

 

+ 아 그리고 Custom content는 흔히 CC라고 줄여 사용합니다.심즈3의 기본 아이템이 아닌, 외부아이템을 뜻합니다.

 

Ankuuk Set는

카페트, 쿠션, 북엔즈(세워 놓은 책들 쓰러지지 않도록 받치는 물건),

쇼파, 거울, 그리고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입니다.

 

분위기있는 거실 꾸밀 때 더 이상 쩔쩔매지 않아도 되겠어요ㅎㅎ

다운 받으시게 된다면 잘 쓰시길 바랍니다~

(비록 제작자는 아니지만요 핳)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