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게임 플레이일지 Other games I play

[Steam게임]Dawn of Discovery(Anno 1404) 게임 스샷 및 추천

by YUN냥 2018. 2. 26.



#1

A volcano!



#2

City1



#3

City2



#4

심시티, 시티즈 스카이라인

비슷한 류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Dawn of Discovery(혹은 Anno 1404)

강추드립니다!


지역마다 서로 다른 특산물을

생산하기 때문에, 해상무역을 통해

도시를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게임마다 메인 퀘스트가 주어져 있어

그것을 완료할 때까지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심플한듯 적당히 복잡해서

정말 재미있어요ㅎㅎ


참고로 시티즈 스카이라인보다는

훨~씬 쉬우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도시1 마지막 스샷들을 보셨나요?

화재가 발생하여 시민들이 물을 퍼다

붓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어요~ㅎㅎ

이렇듯 아주 디테일한 부분도 담아놓은

게임이라, 저는 플레이하면서 계속

구경하느라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5

Hi there, dolphin! ♡


마지막으로, 귀여운 돌고래친구를
보여드리고 저는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