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게임 플레이일지 Other games I play

[드래곤네스트]게임스샷/아처/귀염/예쁨

by YUN냥 2017. 1. 21.


안녕하세요~ :o


오늘은  '드래곤 네스트'라는 게임의 플레이 스샷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꽤 오래 해왔지만 블로그에는 처음 소개하네요ㅎㅎ


2010년에 처음 알게되어 플레이를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7년 전이네요~


만렙이 50일 때 시작했는데, 지금은 93이 되었답니다~

오랜 세월이 쉽게 파악되시죠?ㅎㅎ

초반에 플레이하며 찍었던 스샷들은 차차 올리겠습니다~

이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특히 오래 해보신 분들!),

딱 코스튬과 주변 환경(마을)을 보시면

언제적 스샷인지 다 아실거에요 XD




※ 참고사항

① 몹을 잡는 스샷은 없습니당ㅎㅎ

② 너무너무 예쁘고 귀여운 '아처'만 소개드려요~!

③ 이미지 수정NO! 게임상 화면 그대로 입니다~



△ 아처 코스튬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룩이에요ㅎㅎ

달도 참 특이하고, 배경이 정말 예쁘죠?

△ 크~ 배경이랑 캐릭터랑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

아처 룩 너무 예뻐요!ㅠㅠ 언제나 옳아요! 존예!! XD

△ 세인트헤이븐 마을에 위치한 왕궁~~

화려한 스포츠카를 얻어탔어요ㅎㅎ

빠름~빠름~~♩♪♬

△ 결투장에 가만히 앉아있는 겁 없는 그녀! ;)

△ 휴 힘들게 힘들게 클리어!

보상상자에게 감사인사를..

멍멍이 : 으르르를 빨리 나가자멍! 나 열일했다멍! 밥 달라멍!

△ 마지막은 6주년 때 찍은 스샷입니다ㅎㅎ

나름 한정이니까 올려봐요! ;)

앞으론 저 6을 배경으로 찍지 못하니까요~~




혹시 이 게임이 궁금하실까봐 홈페이지를 아래에 남겨드립니당 ;)

드래곤네스트


※ P.S.

캐릭터들이 다 느므느므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워서ㅠㅠㅠ

일러도 예쁘고..!!! 여자 유저들이 생각보다 많아요ㅎㅎ

요즘엔 여자분들만 계신 길드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여자만 가입 가능한 길드도 몇 개나 있었어요ㅎㅎ


커플이 하면 좋은 rpg게임입니당ㅎㅎ

매우 추천드려요~~!

경험상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이 겜이 젤 좋았어요~

여자친구와 게임하고 싶은데 마땅한 게임을

찾지 못한 남자분들께 강추드려요~ ;)




다음 글에선 다른 캐릭터를 소개해드릴게요~ :3

그 때까지 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 보내고 계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