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독일🇩🇪 생활 Life in Korea&Germany

별내맛집//매버릭-이탈리안레스토랑(my favorite)

by YUN냥 2016. 8. 29.


" 우연히 알게된 곳,

이제는 단골이 되어버린 곳. "


메뉴가 조금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나의 최애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담한 크기의 매장이지만 늘 손님들이 북적거립니다ㅎㅎ


" MAVERICK "

데이트, 가족식사, 친구모임 등으로 여러 번 갔어요~

사실 콥 샐러드를 먹으러 더 많이 찾은듯한!~

이 곳 모든 메뉴를 매우 좋아하는지라ㅠㅠ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침이 고이네요ㅎㅎ


가격대비 정말 대박인 곳이니 만약 근처에 볼 일이 있으시면

한 번 들러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


* 모두 2만원 미만

(세트메뉴 있습니당-2만원 이상-당연하죠?ㅎㅎ)

△ 스테이크

△ 해산물 오일 파스타

△ 콥 샐러드

△ 해산물 로제 파스타

MY FAVORITE!!!!! XD


사실 이 곳은 빠네로 유명해요~

느끼한 서양식 크림소스를 그대로,

but at the same time 하지만 그와 동시에!

매버릭만의 특이한 레시피가 있어요ㅠㅠ 진짜 맛있ㅠㅠ


하지만 전 느끼한 음식을 잘 못먹어서ㅋㅋㅋ

크림은 저랑 같이 간 다른 분이 시키시고,

저는 늘 로제, 토마토, 오일만 ㅎㅎ

물론 콥 샐러드는 언제나~ :)


▽ 위치입니다 :D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