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부지 lots

[심즈4 집 배포]NoCC-The White Rectangle 하우스

by YUN냥 2016. 6.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즈4 부지를 배포하려고 합니다.


4시간동안 지었어요~ 힘들었던..ㅠㅠ


'The White Rectangle'이라는 이름처럼 생겼죠?


창문을 열고 있는 것처럼 연출했어요.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지었습니다.

검정색과 흰색만을 쓰려고 노력했어요ㅎㅎ

(CC도 없고 리컬러 기능도 없어 매우 힘들었답니다..쥬륵)


자 그럼 이제 내부를 구경해보실까요?


+ 겜상 화면 그대로 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나와요^ ^


▽ Front 앞


▽ Kitchen 주방


▽ Dining & Living room 식당 겸 거실

△ 왼쪽이 더 나왔어야 했는데 짤렸네요ㅠㅠ

두 개의 문 중 왼쪽은 침실, 오른쪽은 화장실입니다.

Left door : Bedroom        Right door : Restroom


△ 오른쪽문을 열면 샤워기가 있는 화장실이 딱!


△ 그 옆 공간은 침실에서 이어지는 욕실이에요~


△ 왼쪽 문이 욕실 문입니다.

이렇게 연결되어 있어요ㅎㅎ

오른쪽은 아까 거실에서 보셨던 왼쪽 문!~


△ 창문을 통해서 보면 이해가 쉽죠ㅎㅎ


▽ Bedroom 침실


이제 외관 잠깐 볼게요~

한 바퀴 다 돌리진 않을게요ㅎㅎ

△ 욕실과 침실


△ 거실과 화장실


△ 거실과 화장실2


△ 거실


△ 입구, 주방, 거실


▽ 외관! 영상으로 잠시 보고 가겠습니당~~


▽ Outdoor view 전경


▽ Up 위


▽ Indoor view 내부 구조


▽ Outdoor view 전경2


수정된 사항

△ 식당 겸 거실에 깔린 카페트 디자인을 바꿔서 배포했어요~

너무 튀어서 보기 좋지 않더라구요ㅎㅎ

무난한듯 시크함이 컨셉이라서요~


▽ Checking 점검중

△ Clear~ 문제없는 것으로ㅎㅎ


▽ Peeking in video 엿보기 스킬 시전!


다운로드는! 제 오리진 아이디를 아시면 간단히 다운이 가능합니다~

Origin ID : kcaberry

혹시나 찾을 수가 없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해결해 드릴게요~


제가 현재 깔아둔 확장팩은; Get to Work 겟투워크

이것 하나만 있으니 제가 이 주택을 지을 때 잘 피해서 기본템만 썼을 겁니다ㅎㅎ

99%의 확신!!ㅋㅋㅋ


그러니 절 믿고 심즈4만 깔아두신 분들도 다운받으세요~!


잘 써주시고~ㅎㅎ 다음에 또 찾아와 주세요~


재배포는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