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부지 lots

[심즈3 집 배포]봄내(Spring Scent) - 20x15 부지

by YUN냥 2013. 12. 27.

 

 

봄내 (Spring Scent)

 

 

 

* 정보 *

 

 

 

 

 

 

담아가실시 '빈 집 보이기'에서 보여지는 모습입니당

 

(아이콘은 저렇지 않고 외부아이템임을 표시하는 아이콘일거에요~)

 

 

 

 

 

 

 부지 크기는 집값을 덜기 위해 작게 했어요~

 

20x15

 

 

 

확장팩은 브마(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있지만,

 

그 확장팩에 있는 아이템을 쓰지 않았어요~

 

다른 외부아이템도 넣지 않았답니다!

 

에 있는 벽지만 브마껀데 그게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알고 있어요~

 

그대로 나온다고 알고 있어서 수정하지 않고 올립니당

 

혹시 문제 있으시면 꼭 알려주시길 바라요ㅎ.ㅎ!

 

 

 

순수 100% 오리지날 입니당^.~

 

 

 

 

 

 

 혼자인 심은 처음에 16,500 시몰레온만 주어집니다~

 

그래서 그 이하로 지으려고먹었답니당ㅎㅎ

 

 

 

 

 

* 외관 *

 

 

 

 

많이 꾸미지 않고 소박하게 꽃만 좀 심어줬어용 *. *

 

아! 참고로 컴퓨터가 그리 좋지는 않아 화질이 좋지는 않아요~

 

최저사양으로 플레이한답니당!ㅎ.ㅎ

 

이 집 담아가셔서 플레이 해보시면 제 스샷들보다 더 멋질거에용

 

 

 

 

 

 

 (화면 돌리는 중..)

 

 

 

 

 

 

 (~ing..)

 

 

 

 

 

 

 뒷태! 초보자는 언제나 외관에서 차이가 나죠ㅜ.ㅜ

 

초보자 ☞☜

 

 

 

 

 

 

 (회전 중..)

 

 

 

 

 

 

 드디어 !

 

 

 

 

 

 

위에서 본 모습입니당

 

집 한 채의 반을 잘라 놓은거 처럼 보이는군용ㅋㅋ 

 

 

 

 

 

* 내부 구조 *

 

 

 

 최대한 깔끔하게 하려고 노력했어요~

구조 심플함봄의 싱그러움을 담아ㅎㅎ

(싱그러움을 담았다지만.. 큰 식물따위는 없는! 16,500 시몰레온의 슬픈 결과..)

 

 

 문을 열고 들어오면 서랍장이 보입니다~

 

 

 

들어와서 좌쪽으로 턴하면 최소형의 거실이 있습니당ㅎㅎ

 

 

 부엌! 이 집 크기치고는 꽤 넓죠?ㅎ.ㅎ

 

 

 정말.. 좁은 화장실을 보시고 계십니당*. *

 

 

이제 마지막!  으로~

 

 

 좀 더 어울리는 가구들을 넣고 싶었지만..

16,500 시몰레온을 맞추기 위해 가장 저렴한 가구들로ㅜㅜ~

 

 

심 키우시면서 더 좋은 가구들로 바꿔주세요ㅎㅎ

무드렛 관가 더 편해지실 거에용~

 

 

 이 샷은 저녁에 찍었어요~

 

 

이 스샷도 저녁에~ 나가기 전 한 컷!

 

 

 

 엿보기 스킬 시전! *. *

 

 

 

* etc. *

 

집에 이상 없나 돌아다니면서 의자 하나 하나 앉아보고,

손도 씻고 이도 닦은..

심지어 뽀송뽀송하게 씻은지 1시간도 안되어 샤워도 한ㅋㅋㅋㅋ

집에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느라

고생했던 심!ㅎ.ㅎ

 

 

무드렛에 새 물건 샀다고 좋아하는 아이콘이 있던데..

미안 이건 네 집이 아니양

넌 그냥 뭐 잘못된거 없는지 확인하는 심일 뿐..흡ㅋㅋ

(그래도 나름 프로젝트였엉

이게 내 글이니깐ㅎㅎㅎ)

 

 

※ 참고로 바닥을 한국식 아파트처럼 목재로 깔았어요~

제 눈엔 가장 자연스러워 보여서 목재를 자주 씁니당ㅎ.ㅎ

※ 사진은 게임상에서 찍은 스크린샷 그대로 입니다.

(게임 상에서 보이는 그대로 = NO 포토샵)

 

※ 재배포는 하지 말아주세요~

 

 

봄내(Spring Scent).Sims3Pack
다운로드

 

그럼, 즐거운 플레이 하시길 바라요^.~

 

 

(Tip : Sims3Pack 파일은 내문서→심즈3Downloads 폴더에 넣어주시고,

심즈3 게임 런처다운로드로 가셔서 설치를 해주셔야 게임에 나온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