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4 Sims3&4/심 sims

[심즈3 심 배포]Violet Paintbrush 자작심 배포(여심)

by YUN냥 2015. 12. 11.

 

 

 

 

*  '. '  ' .'  *

 

 

 

 

 

 

 

저번에 포스팅했던 플레이일지에 등장한 여심입니다~!!ㅎㅎㅎ

 

마을에 있던 기존심을 성형했어요~

 

그리고 성공! 코가 매력있는 여심이 되었습니다<<



 

기존 이름이 맘에 들지 않아 제가 개명했답니다 호홋
'Violet Paintbrush' 라고요 ^.^

 

 

..작명센스가.. ㅎr.. ㅋㅋㅋㅋㅋ
이제 그녀를 만나러 갑시당!

P.S. 모든 이미지는 겜상 화면 그대로 입니다~

 

 

▽▽▽

 

 

 

 

 

꺄>> 타투가 많죠?

 

첫인상이 왠지 음악 직업군에 속해 있을 것 같은 느낌이ㅎㅎ

 

플레이할 땐 몰랐는데 지금보니 의상도 특이하네요ㅋㅋㅋ

 

 

 

 

어떤 마을인지는 모르겠지만 꽤 좋아보이는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 바이올렛씨ㅎㅎ

 

사실은 컨셉

 

 

 

 

학교에 그림 기술을 배우러 갔다 가만히 서 있길래 찍었어요ㅎㅎ

 

이 스샷에선 되게 인형같이 생겼네요~

 

 

 

 

허름한 집으로 귀가하는 바이올렛씨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가장 잘 나온 사진 같네요ㅋㅋ

 

앞서 들어온 룸메는 다른 분이 제작하신 심이라 잘랐어요~
되게 예쁜심이니 나중에 보여드릴 수 있게되면 따로 글 올리겠습니당ㅎㅎ

 

 

 

 

룸메와 수다떠는 중ㅎㅎ

 

플레이하고 초반에 찍어서 주변 환경이 열악해요ㅜㅜ

 

motherlode 사용해서 좋은 집 하나 지어줄껄 그랬나봐요ㅋㅋ

 

motherlode가 뭔지 아직 모르신다면, 당신은 심즈3 입문자!

 

궁금하시다면 꼭 물어보세요.

 

숨겨져 있던 신세계를 엿보시게 될 겁니당ㅎㅎ

 

 

 

 

룸메 욕구가 바닥이길래 채워주고 왔더니 어느새 피자를 시켜 먹고 있는 바이올렛씨..

 

집 살 때 시몰레온 다 써서 거지인데 ' _'....

 

시리얼이나 먹지ㅠㅠ

 

 

 

 

한 입 베어 먹으니..

 

ㅋㅋㅋㅋ 볼 통통해진거 봐요.  디테일ㅋㅋ

 

낮에 알바까지 뛰게 만들려 했지만! 귀여워서 참는다.! 

 

 

 

 

 

너무 오랫동안 먹어서 스샷이 많네요ㅋㅋ

 

심즈3만 있을 땐 저 짧은 시간이 되게 길게 느껴져서 답답했는데ㅎㅎ

 

심즈4는 무슨.. 짧아야 1시간이 걸리더라고요;

 

한 끼에 1시간 이상ㅋㅋㅋㅋ

 

멀티태스킹이 심즈4의 강점이지요?

 

밥 먹을 때 대화하거나 텔레비전을 시청하거나

 

아니면 그 외의 그 무엇을 같이 한다면 2시간까지도 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심즈4를 플레이할 땐 심즈3에서의 밥 먹는 속도가 그리워진다는..ㅎㅎ

 

물론! 멀티태스킹이 있어서 더 현실적이라 보기엔 좋습니당~

 

바쁠 때 난감하지요ㅋㅋㅋㅋ

 

 

아 심즈4 이야기는 이쯤에서 그만할게요ㅎㅎ

 

 

 

 

▽ 이제 CAS 창에서 어떤 모습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아

 

 

 

 

 

ㅎ...ㅎ..... 바지 뒷 주머니 패턴이 너무 촌스럽네요ㅋㅋㅋ

 

플레이할 때 뒷 모습은 잘 안봐서 몰랐나봅니다 ☜..

 

아 그리고 전신 이 곳 저 곳에 여러 문신이 있죠?

 

전신 타투라서 그럽니다ㅎㅎ 한 아이템만 입혔는데 저렇게 떠요~

 

 

 

 

 

역시.. CAS창에선 그 어떤 심도 예쁘지 않군요ㅠㅠ

 

여긴 마법의 공간 같아요

 

어떤 심이든 들어오기만 하면 못나 보이게 하는 저주의 공간..?ㅋㅋㅋㅋ

 

이 심도 겜상에서는 예쁜데 말이죠ㅎㅎ(제 눈엔!)

 

 

 

 

CAS창에서 스샷 찍을 땐 렌즈를 끼고 있지만, 위에 있는 플레이 스샷에서는 렌즈를 빼고 찍었습다.

 

배포할 때 렌즈를 뺐거든요~ 혹시나 문제될까봐요 :)

 

 

 

 

 

마을 기존심을 성형할 때얼굴 크기만 줄이고 나머지는 Sims3 오리지날 게임에 있는 기능만을 이용했어요~

 

즉, 심즈3 게임만 있어도 다운 가능합니다! ^ ^ 외부아이템 없어도 되요~

 

하지만 입술, 헤어, 의상, 신발, 악세사리는 외부템(CC)을 포함하고 있습니당!

(입술을 제외한 모든 화장은 심즈3 기본템 적용)

 

그리고 스킨도 기본 스킨이 아닙니다. 위 스샷 왼쪽 창을 보시면, 'Skin Tone'란이 있죠?

 

현재 바이올렛심에게 적용된 건 그 밑에 보이는 S-Club Skin F1.0 A입니다ㅎㅎ


즉, 제가 적용한 것과 같은 스킨을 적용하시면 렌즈와 입술, 헤어, 의상, 신발, 악세사리를 제외하곤 똑같이 나옵니다 ^ ^


그리고 혹시 슬라이드핵 아시나요?


아신다면, 그리고 갖고 계신다면 제 심 데려가셔서 얼굴 사이즈 줄여 플레이 하시길ㅎㅎ
제 스샷과 똑같이 나온답니다(물론 같은 스킨을 적용해야만)
모르신다면!! 제 스샷보다 큰 얼굴을 가진 바이올렛씨를 만나게 됩니다ㅎㅎ

 

그리고 슬라이드핵에 대해 모르시는 그대~로 플레이할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슬라이드핵을 받기 시작하면 온갖 다른 외부템(CC템)들도 다운 받고 싶어지거든요!
하나 둘 받다보면, 

심즈3는 점점 무거운 게임이 될 것이고.. 심들은 블링블링~

 

유저의 눈이 즐거워지며 심즈가 더 재미있어지지만, 컴퓨터는..

 

ㅋㅋ겪어봤기에 권장하지 않습니다...ㅠㅠㅋㅋㅋ
+ 혹시 얼굴 크기 줄이는 방법, 외부템 다운받는 방법/적용 방법,스킨의 개념/다운받는 방법/적용 방법 궁금하시다면 말씀해주세용! :)

 
 
 
 

 

 

 

 

소개가 너무 길어졌네요~

 

만약 바이올렛씨를 데려가신다면,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라요ㅎㅎ

 

 

더 발전된 심들로 컴백할때까지..

 

모두 즐심하고 계시길 바라요ㅎㅎ

 

 

 

Violet Paintbrush.sim
다운로드

 

↑ 누르시고 내문서 → EA → Sims3 → Saved Sims에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재배포는 삼가해주기실 바랍니다아 '△'

 

 

 

*  ' .'  '. '  *